첫결제없는 웹하드 자세히 살펴보기

감기 안걸리셨는지 모르겠네요. 요즘같이 아침에 기온이 떨어져서 일교차가 심해서 쉽게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하실만한 정보를 담아 첫결제없는 웹하드에 관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런 종류의 웹하드를 활용하시기 전에 반듯이 주의 하셔야 할 사항들도 덧붙여 적어봤으니 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랄께요.

[ 첫결제없는 웹하드 정보 이동 ]







많은 분들이 웹하드추천에 대한 글을 검색해 보시는것 같아서 제가 정리했던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적는 노제휴p2p사이트순위 관련 정보가 이웃분들이 올리신 글에 비하면 조금 약한 부분도 있겠지만 본인 직접 노제휴p2p사이트에 대한 장점및 단점을 정리해둔 포스팅이니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인기리스트에 올라와있는 많은 자료들을 보유한 제휴없는사이트들 중 어떤 곳을 신뢰하고 꾸준히 사용해봐야 할지 여기저기 찾아보는 사람들이 꽤 많으신것 같은대요. 방문자님들이 보시기에는 웹하드순위에 대해서는 좀 다듬어지지 않은 정보일지 모르겠지만 제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p2p사이트순위 에 관하여 사용후기별로 시간을 투자해서 쓴 내용이니 잘 몇가지 사항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가 링크해 놓은 p2p사이트순위에 관한 정리된 글을 읽어보기 전에 이런 웹하드들 에 가입하기 전 여러가지 체크해야할 부분을 올려봤으니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이제부터 네댓개정도의 부분을 추가했으니 꼬옥 참고하시기 바래요.



제휴아닌사이트의 속도에 관하여 오해 하는 유저들도 계시더라구요. 다만 공통으로 느낄수 있는 부분은 낮에는 속도가 빠르고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특징이 있구요. 특정한 시간대에 첫결제없는웹하드 접속자들이 많아지는 시간대의 경우엔 이와 같은 속도차이가 발생하니까 접속 시간만 알아서 조절하신다면 별다른 문제가 되지 않구요.



자료많은 p2p순위들에는 대부분이 회원 모르게 임의로 설치가 되는 소스가 있습니다. 제휴없는사이트에 접속한후 만약 이런것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라면 여러분의 컴퓨터나 노트북의 하드디스크를 클린작업 해야 할수도 있습니다.



타 홍보성 홈페이지같은 데에 무료웹하드에 기입한 자기 주민번호나 집주소등이 넘어가는게 아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방문하는 분들이 무심코 지나칩니다. 원링콜등이 이런방식의 p2p순위들의 방법으로 경우가 대부분이니 반드시 기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최근 노제휴사이트에 대한 시선이 많이 달러졌어요. 하지만 저작사와 계약한후 올바른 경로로 올라와있는 자료의 경우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아요. 드라마같은 파일은 정당하게 웹하드추천 정보를 활용하셔서 정가를 내고 받아보시기 바라는 바입니다. 좀 천만다행인것은 한달에도 너덧개씩 만들어지는 자료많은 p2p순위들을 제한하기 위하여 정식 절차가 마련되었어요. 이와같은 절차가 언급되기 전엔 거름망없이 파일이 많은 신규노제휴사이트들이 관리해 왔으므로 금전적 손실이 많았다는 점이죠.



위쪽에 언급되어진 사항들을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노제휴사이트순위등을 이용하시기에 더 유익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이만 웹하드추천들에 관한 글을 마칠께요

댓글